본문 바로가기
FLYING HUMAN/#fly Promotion

[항공 프로모션] 8주년 프로모션이라고 전해라 feat. 이스타항공

by Human 2016. 1. 8.


이스타항공의 취항 8주년과 뜬금없는 다다음달 16년 3월 출발 노선 프로모션.

딱히 연관성이 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



:: 4월 프로모션 뒤 3월 특가 판매 ::



이스타항공이 또(!??) 전 노선 대상에 가까운 프로모션을 한다.


' 이벤트 페이지의 말 그대로 어마어마하다 ' 


주제는 ' 8주년 ' 인데, 딱히 8주년과 관계가 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그냥 일시 비수기로 접어드는 3월 탑승 판매분을 털어내려는 의지가 보인다.

#미안하다 


조금 다른 특징도 있다. 부산발 칸사이, 방콕 노선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


프로모션 대상 항공권 가격은 지난 1월 1일에 했던 4월 프로모션보다는 소폭 상승한다.


인천->나리타 (편도) #ICN to #NRT

4월 얼리버드 87,000원~ / 3월 8주년 특가 88,000원~


인천->오사카(간사이, 편도) #ICN to #KIX

4월 얼리버드 68,000원~ / 3월 8주년 특가 76,000원~


인천->홍콩(편도) #ICN to #HKG

4월 얼리버드 72,000원~ / 3월 8주년 특가 77,000원~


본 운임의 주요 유의 사항으로는


- 이벤트 특가 구매의 경우 환불 불가

- 선착순 마감, 판매 가격 조기 소진 ( 이건 뭐... 3월에 얼마나 많이 안 팔렸냐에 따라서 ;; )



가 있다.


이것만 진행하면 정말 뭔가 연관성이 없어 보이니, ' 삼행시 ' 행사를 같이 한다.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본 ' 취항 8주년 이벤트 기간 중에 항공권을 구매하신 분 ' 께 우선권을 드린다고 친절히 명기되어 있다. 


이건 뭐.. 어쩔 수 없이 당연한 ... '




1위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다. 

제주 왕복이겠지..



본 티켓의 판매 기간은 2016년 1월 11일~1월 18일(8일간) 이며, 대상 이벤트 티켓의 탑승기간은 3월 한 달이다.

이벤트 운임의 판매는 역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과 앱! 이스타항공의 앱에 대해서는 누차 언급했지만 iOS(아이폰) 를 가지신 분들은 그냥 모바일 웹으로 사자. 그것이 마음이 편하다.


이스타항공의 장점이라고 하면 서울, 부산뿐 아니라 청주발 노선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중국을 가는 분들이 좀 더 다양한 선택을 갖게 해주는 것이니, 출발 날짜와 운임을 잘 확인하여 좋은 가격에 여정을 득~ 하셨으면 한다.


다만, 아기다리고기다리는 다른 항공사의 16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언제 뜰 것인가.

티웨이항공이 금일(1월 8일) 홈페이지 리뉴얼과 관련된 기사를 냈으며 뭔가 할 것 같은 냄새를 풍긴다.

진에어는 연일 하와이 관련 내용을 빵빵 터뜨리고 있다.

제주항공은 6개월 뒤 얼리버드 운임을 판매하는 Lucky 7 Catch Fare 의 소식이 잠잠하고, 이쯤이면 4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해야 할 것 같은 에어부산도 조용하다. 


이스타항공의 ' 8주년 ' 을 내밀고 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3월 출발 분의 소량분의 떨이가 아니라, 좋은 가격의 좌석을 그래도 많이 공급해 주길 바라며~ lol



The Aviation Promotion News of Human

#flyhuman #promotion #이스타항공 #8주년 #3월특가 #부산출발 #LCC #ZE #프로모션




[이 글은 어떠세요?]

- [항공 프로모션] 국제선 하계스케줄 오픈이라니~ feat. 이스타 항공 : 바로가기 LINK ( 이스타항공 사이트 이용방법 등 포함 )

- 취항 8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 8년의 비행, 8년의 동행!!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 바로가기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