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YING HUMAN/#flynews

[휴먼의 번역항공뉴스] PacifiCap 가 하와이 항공시장에 던진 도전장 feat. 아일랜드항공(Island Air)

by Human 2016. 1. 9.


이름이 딱 직관적 이어서 알고 있었던 Island Air ( 섬항공..? 아일랜드항공? ㅋㅋㅋ #WP )

ATR72 을 주력기로 쓰고 있다.



:: Venture Capital firm PacifiCap acquires stake in Island Air ::

( 벤쳐캐피탈 회사 PacifiCap 의 아일랜드항공 지분 확보 )



Ohana Airline 홀딩스 유한회사(Ohana Airline Holdings, OAH)는 보유한 아일랜드항공의 지배지분을 하와이의 벤쳐 캐피탈회사 PacifiCap (PaCap Avation Finance 유한회사와 Malama Investments 유한회사가 운영)에 판다고 발표했다. 본 계약에 의하면, OAH(Ohana Airline Holdings, LCC)는 항공사의 비운영지분(소수지분, NonControlling Interst) 소유자로 돌아가게 된다.


지분거래는 미국 교통국의 승인을 조건으로 이루어졌으며, 항공사의 유상증자(또는 자본재구성)와 수지타산을 맞출 수 있는 구조조정을 할 수 있다 . 대략의 목표 중에는 ATR72 의 추가 구입을 통해 섬간 노선을 확충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PacifiCap 의 창립자이자 전무이사인 제프리오(Jeffry Au)는 " 우리는 하와이에서 두번째로 강력한 항공사를 만들기 위해 Ellion 및 그의 팀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에 몹시 흥분된다." 라면서도, " 우리는 하와이섬 처럼 작지만, 위대한 항공사가  될 수 있다. 우리는 지역의 소유주와 관리자를 보유하는 것이 우리의 친구 하와이원주민(Kama'aina)의 자격인 신뢰성, 가용좌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라고 말했다.


사업의 지속성을 위하여 인수위원회는 PacifiCap의 제프리오(Jeffry Au), 아일랜드항공의 데이브 플리저(Dave Pflieger),  아일랜드항공의 전 간부인 르 무라시게(Les Murashige) 로 구성되며, 인수 항공사의 다음 단계를 준비한다.


- 기사원문 : 바로가기 LINK

- Island Air Homepage : 바로가기 LINK



:: 번역자 주 ::



이번기사는 회계용어와 의역이 어려운 문장이 포함되어 있어서 조금 애먹었다. ( 그냥 영어를 잘 못하는 것 같다. 꾸준히 하면 나아지겠지.. ;;; ) 아일랜드항공( Island Air ) 는 일전에 자료를 준비할 때 참고했던 항공사로 하와이하면 하와이안항공( Hawaiian AIrlines ) 만 알고 있던 나에게 


' 하와이 또한 항공 시장이 꽤나 크구나 ' 를 인지해준 항공사이다. 


아일랜드항공의 주력기종이 ATR72 인데다 목표 가 Inter-Island 의 노선 확장이 포함되어있어, Long-Haul 전략까지 들어갈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관심을 가지면 좋을만한 항공사라는 생각이 들었다. :)



The Translation Aviation News of Human

#flyhuman #flynews #항공뉴스 #번역 #IslandAIr #PacifiCap #NoncontrollingInterest #인수 #하와이 #HNL #아일랜드항공 #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