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YING HUMAN/#flynews

[휴먼의 항공번역뉴스] 라이언에어의 벨패스트 공항 거점 계획 feat. 라이언에어

by Human 2016. 1. 10.


' 9.99파운드라니 ;;; '

3월 27일부터 신규 취항하는 라이언에어의 벨파스트공항(Belfast Aldergrove Int'l, #BFS )의 노선..

현재 런던의 게이트웤 공항(Gatwick, #LGW)의 노선이 소개되어있다. 



:: Ryanair confirms Belfast Int'l base plan ::

( 라이언에어의 벨패스트 공항 거점 계획을 승인 )


라이언에어(#FR) 는 금년 3월 27일부터 벨패스트 국제공항(Belfast Aldergove International Airport, #BFS) 거점으로 하는 노선 오픈 계획을 승인했다. 구체적인 이름을 밝히지 않은 아일랜드 LCC 업계의 성명에 의하면, 라이언에어는 단지 런던 게이트웍을 일 4회 왕복하는 것 뿐이라고 한다. 계획되어진 다른 노선은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지역 미디어 등에서는 라이언에어가 밸패스트 국제공항(#BFS)을 거점으로하여 바르셀로나(Barcelona El Prat, #BCN), 베를린(Berlin Sohonefeld, #SXF), 브뤼셀(Brussels National, #BRU), 리즈/브래드포드(Leeds/Bradford, #LBA), 이스트미들랜드(East Midlands, #EMA) 및 뉴캐슬(Newcastle, #NCL) 노선을 취항할 것이라고 언급하고 있다. 


라이언에어는 2010년까지 자사의 다른 공항으로부터 북 아일랜드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을 운영하였는데, 그곳은 바로 벨패스트시티공항(George Best Belfast City Airport, #BHD)이었다. 라이언에어는 스토몬트 정부(Stormont Goverment)의 공공조사에 따라 진행된 공항의 활주로 600미터 확장 공사 건축계획안이 제시된 후에 밸패스트시티공항(#BHD)에서 철수했다.



:: 번역자 주 ::


라이언에서는 300개 이상의 기단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공히 유럽 최고의 LCC 회사이다. 본 기사 또한, 영국령인 북 아일랜드의 벨패스트를 거점으로 하는 노선 확장 계획에 관한 것으로 유럽 시장이 수 많은 LCC로 인해 경쟁이 심화 되었다고는하나, 라이언에어는 현재도 타국의 국내선 노선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로의 노선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아시아쪽도 일본 국내선을 운영하는 타국의 LCC 가 있을 만큼, LCC 시장은 자국 출발을 넘어선 다양한 종류의 노선 전략이 발표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 원문 기사 : 바로가기 LINK ( Ch-Aviation )

- 관련 기사 : ' Ryanair announces new base at Belfast International Airport ' 바로가기 LINK

- 라이언에어 홈페이지 : 바로가기 LINK



The Translation Aviation News of Human

#flyhuman #flynews #항공뉴스 #번역기사 #라이언에어 #FR #Ryanair #벨패스트 #북아일랜드 #아일랜드 #BFS #B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