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TRAVEL/06 KOBE

휴먼의 집을 소개 합니다~!

by Human 2006. 12. 10.

집의 전면 입니다.. ㅋㅋㅋ 파란분위기로 연출 했음.. ^^;;;
태극기도 잘 걸어 두었는데.. 테이프가 얼마나 갈런지...
약간 고장난 가구들도 관리인에게 부탁해서 다 고치고~~ 므흣...
혼자 살기 딱 좋은.. 저만의 공간 입니다~~

냄비는 100엔샵에서 산놈이고.. ㅋㅋㅋ 후라이펜은 옆 마켓에서 적당한 돈을주고 산건데..
아직 상태가 좋아서.. ^^;; 돈 여유가 생기면 테빠~~알로 바꿀 예정..
설겆이 하고 말리는 식기들과... 설겆이 도구들과 나의 숟가락과 젖가락이 보이는군요~ ㅋ

티비 놓는곳을 책장으로 쓰고.. 화장대 쪽에 티비를 두었음.. 위에는 찻잔과..
모자... 그리고.. 맥주 하나가 보이는군여~ ㅋㅋㅋ 장의 아래에는 먹거리가..
가~~~득.. 하진 않습니다.. ㅋㅋ

티비와 PMP.. 를 옷장에 올려두고.. 책상은 놋북을 올려두고 쓰고 있으며.. 공부도 하는
좋은 공간~ ㅋㅋ 왠지 난잡해 보인다 ㅡ.ㅡㅋ

침대... 와 전자렌지가 보이는... 어머니가 걱정하셔서.. 언제나 전자렌지는 사용할때 빼고는..
플러그를 빼둠.... 근데 달리 둘때는 없습니다여 ㅡ.ㅡㅋ

벽을 꾸몄는데... 그냥 두면 심심할거 같아서... 학교 지도~ 시간표~ 사진들~ 메모들~
그리고.. 흠... 안심심한가.. ^^;;; 에거..

침대 위에... 태극기를 붙여 두었다..
세개를 가져 왔는데.. 두개는 서랍장에 일단 고이고이.. ^^
처음에 테이프로 잘 안붙어서... 전자렌지 배송왔을때 붙어있던 테이프가 무지 강해서.. 그것으로 했더니.. 떨어지지질 않는다.. 아싸~~
대한민국 사람임을 언제나.. 마음속에 그리고 방안에 간직하며...
열심히 살수 있는 범희가 되기를..

이상.. 문득~~~ 올린.. 휴먼의 방 소개 였습니다.. ^^;;;

< 휴먼 >

여행은 만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