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1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eat. 여행은 만남입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5년은 인생에서 느낄 수 있는 희노애락을 충만하게 느낀 한 해 였던 것 같습니다. 이 중에 희와 락을 남기고, 애를 다시 키울 수 있는 2016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빨간색을 좋아하는 원숭이 띠의 휴먼이 다시끔 #열정 이라는 단어를 품어 안고 ' 병신년 병신같이 살아 보려 합니다 ' 모두의 마음속에도 빨간원숭이의 기운이 함께 하시어, 정열과 열정 그리고 매일매일 희망찬 하루가 지속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__) 휴먼 드림 ' 하늘을 나는 꿈. 여행은 만남입니다 '#flyhuman #humantravel 2015. 12. 31.
[항공 프로모션] 2016년 4월 얼리버드~ feat. 이스타 항공 이스타 항공의 2016년 4월 얼리버드를 알리는 항공 프로모션 DM 이미지 :: 2016년 상반기 얼마 안 남은 얼리버드 프로모션 :: 지난번에는 이스타가 2016년 하반기까지 오픈한 ' 하계 스케줄 오픈 프로모션 ' 에 관해 예약 방법과 함께 안내를 하였다. 실제적으로 3구간을 구매하였지만, 평일 중심으로 이루어진 운임 배분에 조금 실망이 된 것은 사실이다. 다만, 국내의 저비용 항공사에서 프로모션 기준으로 6개월이 넘어가는 일정의 좌석 관리는 생각보다 어렵기 때문에 시도를 본 것만 해도 만족(?)이라 하겠다. ' 오늘의 소개할 프로모션은 내일(2016년 1월 1일) 오픈될 이스타항공의 2016년 4월 얼리버드 오픈이다. ' 현재 국내의 LCC 은 프로모션 진행 시점에서 4~6개월 앞의 일정을 얼리버드.. 2015. 12. 31.
[휴먼의 배낭여행] 나리타와 하네다 사이(2) - 하네다공항편 feat. 일본여행 케이큐전철의 하네다공항 관문인 시나가와역(品川駅) JR 야마노테선(山手線)과 바로 연결이 되어 있는 곳이다. :: 나리타와 하네다 사이 첫 번째 이야기 - 하네다공항과 동경 시내 사이 :: 하네다공항으로 갈까?나리타공항으로 갈까? ' 그래 오늘은 하네다공항으로 가자! ' 지난번 나리타공항에서 동경시내에 들어오는 방법을 안내한 것 에이어, 하네다 공항에서 동경으로 들어오는 방법을 안내하고자 한다. 하네다 공항은 동경에서 거리상으로 아주 가까워서 김포-하네다 노선을 이용 시 아주 훌륭한(?) 접근성을 보여준다. 하네다 공항에서 동경 시내로 올 수 있는 방법은 전철과 모노레일, 공항리무진 버스 등의 방법이 있다. 우선 전철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하네다(羽田)-시나가와 .. 2015. 12. 30.
[항공뉴스] 대한민국의 6번째 LCC 탄생 feat. 에어서울 :: 6번째 LCC 가 온다 :: 아시아나의 두 번째 LCC ( Low Cost Carrier ) 인 에어서울의 사업 면허가 해를 넘기지 않고 발급되었다. 그동안 사업성이 악화된 중단거리 노선의 배분을 위한 서울 거점의 항공사 설립을 목표로 많은 소문이 나왔고, 올해 10월에 대규모(?) 신규 인력 채용으로 시작하여 내년 6월 취항을 목표로 사업 면허를 확보한 것이다. 에어서울은 이번에 확보한 사업면허외에 국내외 운항증명(AOC, Air Operator Certificate) 를 취득해야 한다. 항공운송사업자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운항체계를 심사, 운항을 허가하는 제도로 항공정책실(국제항공운송사업자) 또는 지방항공청(국내항공운송사업자)으로부터 운항관리/정비관리/조직관리/인원관리 및 체계적인 훈련프로그램에.. 2015. 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