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휴먼 그리고 이야기

[휴먼] 가족...

by Human 2007. 4. 27.

가족이란...
나의 위치란...
장남이란 이름은...

과연 내가 하고 있는 지내고 있는 매일 매일은...
부모님은...
동생은..

그리고 나는...

가끔은 가족안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위치가 내가 원하는 그것과는 다르게 느껴지는 것은...
내가 너무나 많은 것을 바라고 이루어 내려는 욕심이 있으려는 것이 아닌가...

다시끔 나의 가족에 대한 생각을
나의 위치에 대한 생각을..
그것의 적당선을 찾는 것이 너무나 힘듬을..
언제나 느꼈지만, 오늘처럼 힘들게 느껴진적은 처음 이리라...

< 휴먼 >

여행은 만남입니다.